전체 > 문화
마릴린 먼로도 울고 갈 '여장 변신'! 브로드웨이 '슈가' 당신의 웃음 버튼 클릭

뮤지컬 ‘슈가’는 미국 영화연구소(AFI)가 선정한 ‘역대 최고의 코미디 영화’ 1위에 빛나는 빌리 와일더 감독의 걸작 ‘Some Like It Hot’(뜨거운 것이 좋아)을 원작으로 탄생했다. 마릴린 먼로의 대표작으로도 손꼽히는 이 영화는 1959년 개봉 당시 파격적인 젠더 퍼포먼스와 시대를 앞선 유머 코드로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며, 오늘날까지도 코미디 영화의 교과서로 회자되고 있다. 뮤지컬 ‘슈가’는 이러한 원작의 독보적인 매력을 고스란히 계승하면서도, 무대 예술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더욱 풍성하고 화려한 쇼뮤지컬로 재탄생시켰다.
작품은 1929년, 미국 전역을 휩쓴 금주법 시대의 혼란스러운 시카고를 배경으로 한다. 우연히 갱단의 살인 현장을 목격하게 된 두 명의 재즈 뮤지션, 조와 제리는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기상천외한 변장을 감행한다. 바로 여성으로 완벽하게 분장하여 여성 밴드에 합류하는 것. 이들이 밴드에서 만난 매력적인 보컬 슈가와 얽히면서 벌어지는 예측 불허의 사건들과 유쾌한 소동들은 관객들에게 끊임없는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당시 시대의 향취를 고스란히 담아낸 재즈풍의 풍성한 밴드 음악과 화려한 안무는 마치 1920년대 뉴욕의 활기 넘치는 재즈 클럽으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듯한 황홀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국 초연을 앞두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작품 특유의 경쾌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팝 아트 스타일로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색감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은 뮤지컬 ‘슈가’가 선사할 유쾌한 에너지와 쇼뮤지컬로서의 화려함을 한눈에 전달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아직 베일에 싸인 한국 초연 캐스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면서, 어떤 배우들이 이 유쾌한 고전 명작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뮤지컬 ‘슈가’의 한국 초연은 12월 12일부터 2025년 2월 22일까지 약 두 달간 한전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올겨울, 유쾌한 웃음과 화려한 볼거리로 가득한 브로드웨이 정통 쇼뮤지컬 ‘슈가’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inewsbrief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