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여행여가
지루한 추석은 끝났다…'조선 마술사'와 '밴드 공연'까지, 밤새 놀아보자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행운 복권'이다. 행사 기간 동안 파크 내에서 3만원 이상만 결제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긁어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즉석 복권을 손에 쥘 수 있다. "꽝 다음 기회에" 같은 시시한 경품은 없다. 호텔 숙박권부터 백화점 상품권, 온누리 상품권,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 야구팬 아빠를 위한 NC다이노스 기념품까지, 그야말로 '대박' 경품들이 쏟아진다. 즐겁게 놀고 맛있는 것을 먹었을 뿐인데, 두 손 가득 선물을 들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지도 모른다.

물론 돈 쓰는 재미만 있는 것은 아니다. 가족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연휴 내내 쉴 틈 없이 이어진다. 윷놀이, 투호 같은 전통놀이에 퀴즈 미션을 결합해 온 가족의 협동심을 시험하는 '한가위 가족 오락관'이 명절 분위기를 한껏 돋운다. 여기에 전통과 창작 마술을 넘나드는 '조선 마술쇼'와 아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 '파충류 마술쇼'가 연이어 무대에 오르며 관객들의 혼을 쏙 빼놓을 예정이다. 해가 진 뒤에도 즐거움은 계속된다. 주말에는 야간 개장을 통해 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으며, 저녁 7시 30분에는 밴드 '올옷'의 감미로운 거리 공연이 펼쳐져 특별한 추석 밤을 선사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이번 행사를 준비하며 소외되는 사람 없이 모두가 함께 명절을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을 위한 '대한외국인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해, 다문화 가족과 외국인 방문객들이 부담 없이 찾아와 한국의 추석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문을 활짝 열었다. 양정환 팀장의 말처럼, 이번 추석은 공연, 전시, 체험이 어우러진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온 가족이 특별한 명절을 보내기에 완벽한 시간이 될 것이다.
inewsbrief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