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연예브리핑
하정우, 11세 연하 배우와 깜짝 결혼설…진실은?
배우 하정우를 둘러싼 한바탕 결혼설 소동이 벌어졌다. 11세 연하 배우 차정원과의 열애 사실이 공식적으로 확인됐지만, 한 매체가 제기한 7월 결혼설은 양측 모두 강력하게 부인하며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사건의 발단은 4일 오전에 나온 한 매체의 보도였다. 하정우가 오는 7월, 비연예인 연인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해지며 큰 관심이 쏠렸다. 하지만 하정우 측은 "교제 중인 것은 맞지만 결혼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평소 그가 농담처럼 하던 말이 와전된 것 같다고 즉각 선을 그었다.

결혼설이 해프닝으로 일단락되는 듯했으나, 연인의 정체가 당초 알려진 비연예인이 아닌 배우 차정원으로 밝혀지며 논란은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차정원의 소속사 역시 "하정우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고 못 박으며 열애 사실만 인정했다.
차정원은 2012년 데뷔 이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꾸준히 활동해 온 배우다.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특히 SNS에서는 1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패션·뷰티 인플루언서로도 막강한 영향력을 자랑한다.

이번 갑작스러운 결혼설에는 당사자뿐만 아니라 그의 아버지인 배우 김용건 역시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김용건은 언론과의 통화에서 "아들의 결혼은 나도 모르는 일"이라고 분명히 밝히며, 축하할 일이라면 좋겠다는 원론적인 답변이 마치 결혼을 인정한 것처럼 보도된 데 대해 해명했다.
결국 하정우의 7월 결혼설은 양측의 신속한 부인으로 일단락됐다. 두 사람이 연인 관계라는 점만 공식적으로 확인됐을 뿐,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언급은 시기상조라는 것이 양측의 공통된 입장이다.
inewsbrief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