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연예브리핑
하정우, 11세 연하 배우와 깜짝 결혼설…진실은?
배우 하정우를 둘러싼 한바탕 결혼설 소동이 벌어졌다. 11세 연하 배우 차정원과의 열애 사실이 공식적으로 확인됐지만, 한 매체가 제기한 7월 결혼설은 양측 모두 강력하게 부인하며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사건의 발단은 4일 오전에 나온 한 매체의 보도였다. 하정우가 오는 7월, 비연예인 연인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해지며 큰 관심이 쏠렸다. 하지만 하정우 측은 "교제 중인 것은 맞지만 결혼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평소 그가 농담처럼 하던 말이 와전된 것 같다고 즉각 선을 그었다.

결혼설이 해프닝으로 일단락되는 듯했으나, 연인의 정체가 당초 알려진 비연예인이 아닌 배우 차정원으로 밝혀지며 논란은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차정원의 소속사 역시 "하정우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고 못 박으며 열애 사실만 인정했다.
차정원은 2012년 데뷔 이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꾸준히 활동해 온 배우다.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특히 SNS에서는 1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패션·뷰티 인플루언서로도 막강한 영향력을 자랑한다.

이번 갑작스러운 결혼설에는 당사자뿐만 아니라 그의 아버지인 배우 김용건 역시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김용건은 언론과의 통화에서 "아들의 결혼은 나도 모르는 일"이라고 분명히 밝히며, 축하할 일이라면 좋겠다는 원론적인 답변이 마치 결혼을 인정한 것처럼 보도된 데 대해 해명했다.
결국 하정우의 7월 결혼설은 양측의 신속한 부인으로 일단락됐다. 두 사람이 연인 관계라는 점만 공식적으로 확인됐을 뿐,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언급은 시기상조라는 것이 양측의 공통된 입장이다.
inewsbrief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